맛집&음식/식당&주점

아산 온양시내 국수 맛집 인생국수 가본 후기

어메리칸 2022. 7. 9. 00:21
728x90
반응형

오늘 우연한 계기로 국수집을 방문하였다.

맛집이래서.. 한번 가봄.. 이름하여 인생국수

국수, 김밥 등을 파는 가게다. 비빔밥, 육개장 등 밥 메뉴도 있다.

 

아산 온양시내에서 약간 아래쪽, 온양중학교와 초등학교 사이에 있다.

 

 

 

인생국수

가게 전경.

그렇게 크지 않다. 테이블도 몇개 없음. 포장도 많이들 해감

 

나는 뭔가 비빔국수가 땡겨서 비빔국수를 주문해보았다. 

 

 

 

김밥 맛집

밥류를 제외하고 메뉴를 시키면 김밥 한줄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요게.. 서비스...;

 

 

 

인생국수 김밥

그야말로 속이 꽉꽉 들어찬 김밥..

월에 따라서 우엉대신 계란이 들어가기도 하는 듯.

어쨌든 채소위주의 김밥인데, 매우 맛있습니다.

 

 

 

국수 육수

같이 나오는 국물.

잔치국수 육순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엄청 진하고 맛이 기가막힘;

국물먹고 지려버림

 

 

 

온양 맛집

밑반찬 김치. 신맛이 적당히 나는게 국수랑 먹으면 아주 기가막힐것 같은 그런 맛.

하여튼 기가맥힘

열무김치도 같이 나오는데 향이 세지 않고 단맛이 약간 남. 

단맛나는 열무김치 자셔보셨소?

 

 

 

비빔국수

대망의 비빔국수가 나왔다.

고명 올라간거 보소;; 클라스가 다름

 

 

 

막국수

야무지게 비벼보았습니다.

뭐이렇게 든게 많은지 입이 심심하지가 않음.

콩나물, 무, 계란고명, 깨, 열무김치, 오이 등등..

맛도 아주그냥 기가 막힘; 

 

총평.

1. 김밥 맛있음. 게다가 서비스

2. 김치 침나옴

3. 같이나오는 국물이 개깡패임

4. 비빔국수도 넘 맛있음..

 

배터지게 먹고 옴

메뉴에 막국수도 있던데 담엔 그거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